Monday, October 15, 2012

이태원 지구촌 축제 2012

주말에 저는 이태원 지구촌 축제 4번 갔습니다!! 아주 재미있고 맛있는 다양한 음식 먹었습니다. 

금요일 밤에 기웅씨랑 마크랑 마크의 친구들은 축제에 갔습니다. 저는 해방촌에 살아서 집에서 이태원까지 15분만 걸습니다. 축제에서 국제 음식은 되게 많습니다. 금요일 밤에 저는 튀니지아 샌드위치를 먹어 봤습니다. 맛있었습니다! 양고기, 양파, 매운 소스하고 버섯 가지고있었습니다. 

 토요일에 12시에 점심 먹으로 축제에 다시 갔습니다. 2009년에 태국에 갔다왔습니다. 그 곳에서 음식이 진짜 맛있어서 다양한 음식들이 먹어 봤습니다. 혹시 태국 음식 중에서 패드 타이어가 제일 유명한 요리입니다. 그래서 태국 텐트에 가서 패드 타이어를 먹었습니다.
 토요일밤에도 축제에 갔습니다. 메가하고 성주하고 구경했습니다. 메가는 좀 미친 것 같습니다. 제가 그녀의 가디건에 소스를 좀 쏟은 것 뿐인데 그녀는 화가 났습니다. 미안해 메가!

우리는 팔라펠을 먹었습니다. 한국 사람들은 이 음식 잘 모르지만 중동에서 되게 인기가 많은 음식입니다. 유럽에서도 많이 먹습니다. 저는 불가리아에 살 때, 팔라펠 자주 먹었습니다. 토요일 먹은 팔라펠이 요르단 식였습니다. 


 어제도 갔었습니다. 케이티 아직 못 봐서 재민씨랑 켐어른이랑 갔습니다. 일요일에 저는 시간이 적지만 이란 요리를 먹어 봤습니다. 카래가 좀 비슷지만 이 카래가 렌즈콩을 가지고있습니다.

축제에서 음식들을 많이 먹어 봐서 재미있는 것 같습니다. 2013년에 한국에 사면 축제가 다시 갈 겁니다.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