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unday, May 26, 2013

주말짱

주말이 진짜 재미있었어요! 금요일에 2NE1 보러 고려대의 축제에 갔어요. 사람들이 너무 많아서 좀 복잡했는데 콘서트가 좋았어요! 가수가 10 팀 상연공연했는데 2NE1이 월등히 제일 잘했는 것 같아요.


 콘서트를 본 후에 친구들이랑 편의점에 가 맥주를 마시면서 얘기했어요. 날씨가 너무 포근했고 분위기 좋아했어요!

토요일 아침에 한국 수업에 가서 시험을 봤어요. 이상한 생각이지만이상하게 들리겠지만 사실 나는 시험 보는 것을 좋아해요... 시험을 보면 부족하는 부분을 쉽게 볼 수 있어요.


시험을 본 후에 지하철으로 일산에 갔어요. 수업이 도곡역에 있고 일산이 경기도에 있어서 거의 두 시간 걸렸는데 친구의 생일이라서 가야 됐어요. 일산호수공원에서 같이 먹고 술을 마셨어요.

그런데 토요일 저녁에 다른 계획 있었어요. 메가 씨의 집들이에 이미 4월에 초대해서바다서 물론 가야 했어요! 파티가 너무 재미있었고 우리는 한국 술놀이를 많이 했어요. 그렇지만 일찍 피곤해져서 밤을 새우지 않았어요.

일요일 아침에 도봉산을 등산하려다가 늦잠을 잤어요. :-( 다행히 다른 계획이 있었어요! 2 시에 남친이랑 드래그쇼라는 뮤지컬을 보러 대학로에 갔어요. 뮤지컬이 재미있었고 하리수랑 사진 찍었어요!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