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unday, January 6, 2013

일본여행 대이 3

일요일에 카메론이랑 나라에 갔다왔다. 열차 타면 1 시간쯤 걸린다. 그 곳에는 사슴이 정교적어서 되게 많다.

나라에서 건축이 진짜 아름답고 절들과 신도사당들이  많아서 사실에 이름들을 잘 모른다. 근데 사진들을 많이 찍였다 ^^






귀여운 식당에서 소바국수를 먹었다. 나는 버섯 소바를 먹었고 맛이 괜찮은데 분위기 때문에 행복하게 먹었다.



예쁘다! 


나라에서 다이부트사라는 석가상 아마 재일 유명하는 것이다. 다이부트사가 키가 15미터이다.


나라에서 구경하는 후에 오사카에 다시 갔다. 오사카에서 한국에 산 친구랑 그의 여동생이 만나서 같이 밥을 먹었다. 난 야키소바를 먹었다. 맛있었다!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