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uesday, April 9, 2013

카드 연습

어머님께,

한국에서 혼자 떨어져 있으니까 어머니가 안 계셔서 조금 보고 싶어서힘들어요. 여동생이랑 2012년 1월에 오셨지만 못 본지 4게월이나 되었어요. 서로 자주 이메일을 보내는데 주고받지만 마주앉아 이야기를 못 해서 슬퍼요.


북한 때문에 조금 고민하세요.혹시 전쟁을 일으킬까봐 걱정 되시죠? 걱정 하지 마세요! 2009년에도 비슷한 상황이 있고 나는 안 죽었죠있었지만 저는 안 죽었잖아요?? 오늘 우리 교장은 아무것도 걱정할 것 없다고 말하여 나를 안심시켰어요. 큰 문제가 있으면 생기면 미국 대사관에서 알려 줄 것 같아요. 걱정 하지 마세요!


석사를 미국에 공부하면 UCSD에 들어가기로 했어요.
UCSD에서 석사과정 공부를 하기로 결정했어요. Columbia라는 꿈의 대학원에 들어가고 싶지만 Boston College의 교수님들 학비가 저렴한 대학원에 입학하는 것이 좋다고 조언을 해 주었어요.있던 강사들이 나에게 싼 대학원에 입학을 허가하는 것이 좋다고 줜했어요. 한국에 장학금을 받으면 다시 헷갈리게 될 거예요. . .

형과 형수는 자주 보세요? 저도 보고 싶어요! 형수는 임신 6월이잖아요. 새로운 조카를
빨리 만나고 시퍼요!

마크 올림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