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ednesday, April 3, 2013

일일 단어 열린 한국어 중급 2반 1과

1) 거절 -> refusal
예) 그는 딱 거절 했다

2) 생각 좀 해 볼게요 -> I'll think about it (read=no)

3) 저도 그렇게 하고 싶은데요... -> I also want to do it that way but ...

4) 단정하다 -> tidy, neat
예) 단정히 앉아!

5) 양보 -> concession, concilation, give way to
예) 자리를 양보하다 

6) 최선-> the best
예)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7) 모자라다 -> to be not enough, to be insufficient
예) 나는 1만 원이 모자란다

8) 안락사 -> euthanasia
예) 그는 고양이를 안락사 시키려고 독약을 한 컵 먹였다.

9) 불임 수술 ->sterilization
예)나는 불임 수술을 받았다

10) 저장-> storage, preservation
예) 냉동 저장하다

11) 유효기간 ->validity period
예) 이 표의 유효 기간은 며칠입니까?

12) 연장-> extension, lengthen
예) 우리는 계약 기간을 연장하였다

13) 꽃병 -> vase
예) 꽃을 꽃병에 꽂아 놓았다

14) 깔다 -> spread, layout
예) 식탁보를 깔아 놓았다

15) 풍선-> balloon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