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riday, April 19, 2013

문화적 일요일

지난 일요일이 가득한 날이었다. 12시에 해방촌에 있는 새로운 태국 식당에서 점심을 먹었다. 2009년에 태국에서 여행할 때 태국 음식을 많이 먹었다. 특별히 패드타이라는 면을 자주 먹었다. 태국 음식 거의 다 좋았지만 우선 파파야 샐러드를 좋지 않았는데 먹을수록 맛이 됬다. 그래서 태국 식당에서 파파야 샐러드를 주문해서 급격하게 먹었다. 그 식당의 음식이 맛있는데 좀 비싼다. 집에서 만들고 싶어서 요리법 찾을것이다!

날씨가 포근해서 산책으로 가기로 했다. 나는 남산길을 따라 해방촌에서 시청까지 걸었다. 걷는 동안 언덕이 있는 후암동에 매료되었다. 새로운 곳들을 볼때 원래는 서울의 사랑이 거듭나다...

시청에 커피를 마신 후에 서울역에 가고 무작위로 문화역서울 284라는 백물관을 들어갔다. 수집에 대한 전시가 진열했다. 다양한 수집들이 있어서 한 시간 동안 관람했다. 특별히 레고에 대한 수집이 멋있었다. 미술가 몇 명 레고로 짓은 상세한 짓었다. 경복궁도 세웠다. 신기했다!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