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onday, March 18, 2013

말레이시아 기행문 3

일요일에 빨리 일찍 일어나서 인도 음식으로 아침을 먹었다. 말레이시아에서 있는 음식 되게 맛있다. 다시 먹고 싶다...

아침을 먹은 후에 버스 터미널 카메론 하이랜드 (Cameron Highlands)까지 가는 버스 표를 샀다. 그런데 4 시 추발이라 시간이 남았다. 그래서 독사는 절을 구경하기로 했다. 택시를 갔고 정에서 뱀들이 많았다 타고 절에 도착하니 정 (庭)에 뱀들이 꿈들거리고 있었다. 향 때문에 독사가 졸리는데 아직도 위험해서 독을 치웠다 향을 피위 수면 유도를 했다는데, 그래도 위험해서 독을 뺀 독사라고 한다. 


절 구경을 끝내고도 시간이 많이 남아서 버스 터미널까지 걸아갔다. 마침내 4 시에 버스를 타고 8 시 쯤 카메론 하이랜드에 이르웠다 도착했다. 산이와 정글 많아서 갈 때 산길을 헤치며 보이는 경치는 훌륭했다. 유스호스텔에 체크인하고 다시 나와 저녁을 먹었다. 이번에도 인도 음식이다. 냠냠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