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uesday, September 25, 2012

피곤합니다

지금은 4시이고 너무 피곤합니다. 요즘 일이 편하기는 합니다. 하지만 기운이 별로 없습니다. 혹시 초등학생들이 에너지가 많아서 저도 많이 씁니다 넘쳐서 저도 많이 쓰게 됩니다. 그리고 감기가 결렸습니다. 집에 가고 싶지만 4:40에 퇴근하고 6:30에 친구 만나야 됩니다.
이렇게 하고 싶습니다
휴일이 필요합니다. 다행히도, 토요일에 추석은 시작할 겁니다. 저는 대만에 갈겁니다. 얼마동안 혼자 여행 못 가서 이 휴일위해서 신납니다. 오랫동안 여행을 혼자 가보지 못해서 이번 방학이 기대 됩니다.  음식 많이 먹고 새로운 친구들을 만날 수 있었으면 좋겠습니다.

금요일에는 평소대로 추석 파티가 있을 것입니다. 저는 아직 무엇을 준비할지 정하지 않았지만 양식을 요리할 것 같습니다. 한식을 입이 맞지만 아직 못 만들듭니다.



Monday, September 24, 2012

어떤 관심 분야? 책, 영화 , 등등

저는 관심이 많습니다. 특별히 저는 제일 언어를 관심있습니다. 중학교부터 지금까지 외극어 관심 있어서 스페인어하고 불어하고 불가리아어 공부했습니다.

여행도 좋아합니다. 새로운 곳을 보는 데 기분이 좋아집니다. 죽을 때까지 여행하고 싶습니다.

책을 관심있지만 요즘 시간이 없어ㅛㅓ 조금만 읽습니다. 나쁜 사람입니다! 영화도 재미있지만 별로 안 봅니다.

오늘 앞아서 쓰고 싶지 않습니다. 굿나잇!

Thursday, September 20, 2012

죽기 전에 꼭 가 봐야할 한국 맛집4

저는 네이버 뉴스에서 '죽기 전에 꼭 가 봐야할 우리나라 맛집33'라는 기사를 봤습니다. 서울에서 있는 식당들이 9게 있지만 그 곳에서는 못 가서 나중에 가면 좋겠다. 그렇지만 한국에서 저의 재일 좋아하는 식당을 조대하고 싶습니다.

춘천 닭 갈비: 닭갈비가 한국에서 아주 유명합니다. 특별히 춘천도에서 닭갈비 인기가 많습니다. 하지만 수유에서 재일 맛있는 춘천닭갈비 있는 것 같습니다. 수유역에서 도봉로 87길에서 찾을 수 있습니다.

고갈비 아세요?
맛있었습니다!
종노3가에서 맛있는 식당 많은데 저의 재일 좋아하는 곳이 피맛골에서 있습니다. 그 곳에는 맛있는 고갈비 식당들이 많지만 맛있는 곳에 가고 싶으면 꼭 연락 해 주세요!! 같이 갑시다.

Pinch Penny Pizza: 미아3거리에서 싸고 맛있는 피자 파는 곳 추천합니다. 미국맛 비슷합니다. Mr. Pizza하고 Pizza School보다 Pinch Penny Pizza가 더 맛있는 편입니다. 지금 피자에 대해 쓰고 있어서 배가 고파졌습니다.
http://www.pinchpenny.co.kr/에서 정보를 찾을 수 있습니다. 

초원식당: 이태원에서 이모집 많지만 그 곳에 음식이 특별히 맛있습니다. 
 초원식당의 두부김치하고 돼지고기를 추천합니다. 초원식당에서 분회기가 좋고 이모들이 정말 착합니다.
두부 두부 두부!

Wednesday, September 19, 2012

우리 집

한국에서 산 지 2년 됐습니다. 2009년에 강남에서 살았습니다. 강남 아세요?
강남의 의미 아세요? 강은 'river'이고 남은 'south'입니다. 그 곳에는 부유하고 상류층인 사람들이 많은 편입니다. 카페,식당, 그리고 클럽이 많아서 뉴욕과 좀 비슷한 것 같습니다.

2011년에 수유동에 이사했습니다. 수유에 대한 첫 인상은 별로였습니다. 강남에서 바쁜 생활을 하곤 했지만 수유에서는 시골에 있는 느낌이었습니다. 그렇지만 수유가 정말 재미있는 곳이라는 것을 깨달았습니다. 사람들이 착하고 물건이 싼 편입니다. 그 곳에서는 생활이 편하지만 아파트 가격이 비싸고 작습니다. 경치외에는 아파트가 싫었습니다.

북한산!
아파트가 작아서 다시 이사했습니다. 지금 해방촌에 살고 있습니다. 그 곳에 아파트는 크고 싸서 해방촌에 살기로 했습니다. 친구랑 살고 있고 아직은 문제가 없지만 우리 집주인이 90살 이셔서 가끔은 우리가 말하는 것을 잊어버리십니다. 해방촌 집은 크고 부엌과 거실이 있습니다. 행복해 졌습니다.
우리집 ^^

Thursday, September 13, 2012

한국 생활에 인터뷰

1) 한국에 오기 전에 준비는 어떻게 하셨습니까? 한국에 오기 전에 조금만 준비했습니다. 여행 책하고 한국어 책을 샀지만 한국 문화와 한국 사회를 잘 몰랐습니다. 그렇지만 한국에 오기 전에 한글 배웠습니다. 한글을 배우면 생활이 더 싀운 것 같습니다.

2) 한국에서 뭐가 힘들었습니까? 한국에서 한국어는 힘들지만 서울에서 영어를 잘 하는 사람들이 많아서 생활이 힘들지 않지만 시골에 가면 한국어 필요합니다. 그리고 지금까지 나이가 많은 사람 문화와 생각이 달라서 이야기 잘 못합니다. 마지막으로 서울 지하철 크서 이거도 힘듭니다.

3) 한국에서 생활한 후에 달라진 점은 무엇입니다? 저의 성격이 바뀐 곳 같습니다. 지금은 저는 더 조용하고 겸손합니다. 그리고 한국에서 외모가 아주 중요해서 요즘 더 비싼 옷을 입고 유행에 민감합니다. 불행히도 혹시 저는 피상적인 됐습니다.
셀카 셀카!
4)한국에 오고 싶어하는 사람에게 해 주고 싶은 말이 있습니까? 한글 빨리 배우세요. 한글 알면 식당에서 음식을 쉽게 주문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한국 친구 만나세요! 새로운 나라에서 살면 새로운 사람 만나세요! 그리고 한국 친구랑 대화를 하면 스스로에 대해서 그리고 생각하는 방법에 대해서도 좀 더 배울 수 있습니다.


Tuesday, September 11, 2012

자기소개

일기 쓰기를 시작 한지 2주 됐지만 되었지만 아직까지 자기소개 안했습니다. 죄송합니다.

제 이름은 마크입니다. 그리고 미네소타에 왔습니다 출신입니다. 미내소타 아세요?
미국 지도
미네소타는 미국 중서부에서 있습니다. 미네소타가 그곳은 진짜 정말로 아름답니다. 자연이 유명한 곳입니다. 그럼 사진 한번 같이 볼까요?


그런데 저는 도시 좋아하는 사람이라서 그래서 미니에폴리스를 좋아합니다. 저기에서 그 곳에는 사람이 많고, 여러 가지 많은 종류의 음식들 있습니다. 그리고 연극을 볼 수 있스ㅂ니다. 또한 밤 문화가 많습니다.


2005년에 저는 보스톤에서으로 이사하고 대학교 다녔습니다. 2009년에 졸업한 후에 한국에서 이사하고 중학교에서 가르쳤습니다. 그때 한국어 배우기 시작했습니다. 그렇지만 2010년에 불가리아에서 어로 이사했습니다. 저기그 곳에서 정치를 공부하고 불가리아어를 좀 배웠습니다. 그렇지만 불가리아에서 생활이 마음 안 들서, 2011년에 한국으로 돌아왔습니다. 지금은 초등학교에서 영어를 가르칩니다. 저는 지금까지 한국에서의 생활을 총 2년 됐습니다  해왔습니다. 

저는 한국 생활을 아주 좋아합니다. 친구랑 함께 많이 놀고 다양한 음식들을 많이 먹고 여행도 자주 갈 수 있습니다. 한국에소 재일 좋아하는 여행 장소는 울릉도였습니다. 그 곳은 아름더운 섬입니다!


올해 저는 많이 공부를 만합니다. 그런데 2013년 무슨 일을 할  아직 모릅니다 모르겠습니다.. 저는 이제 진짜 정말로 행복합니다! 

Sunday, September 9, 2012

2012 인천 K-pop 콘서트

어제 친구랑 K-pop (한국 인기 많은 음악) 콘서트를 봤습니다. 외국인들이 싼 표를 살 수 있었습니다... 한 메 150원만였습니다. 혹시 한국이 한류 더 초대하고 싶어서 싼 매 준비하는 것 같습니다. 외국인 자리하고 한국에서 사는 외국인 자리 있었습니다. 자리 지도 좀 재미있죠?


Hankyoreh에 따라 6500 외극 팬이 있었지만, 더 적는 편입니다. 외국인 지역에서 빈 자리 많았습니다. 한국인 지역이 진짜 채워졌습니다. 저는 아주 신났습니다.


친구랑 가고 재밌게 들었습니다. 그룹 18 게 있었습니다: IU, Infinite, Girl's Day, BOA, B,A,P., Shinee, 4 Minute, Kara, Fiestar, Dal Shabet, Tasty하고 몰라는 그룹도 있었습니다. 곡이 중에서 아마 반 듣고 마음 들었습니다. 재일 좋아하는 곡 IU의 너랑나였습니다. IU 너무 자연스럽게 귀엽니다. 샤이니 춤을 잘 추웠지만, 드라마때문에 민호 못 가서 동기화 입술 했습니다. 다 그룹 노래가 그냥 괜찮하지만 춤을 진짜 잘 한 것 같았습니다.

콘서트에 가 봤어요? 누구를 봤어요? 코멘트 쓰고 주세요! ^^ 

Friday, September 7, 2012

피라미 조림하고 매운탕

수요일에 학교에서 남자들이 같이 방학동에 가고 파라미 조림 먹었습니다.


피라미는 진짜 작은 생선입니다. 미국에서 낚시하면 피라미가 미끼입니다. 그런데 한국에서 머리부터 꼬리까지 먹습니다... 저는 먹고 맛있어서 진짜 깜짝 놀랐습니다. 냄새가 강하지 않고 식감 좋았습니다.
피라미를 먹은 후에 매운탕이 나왔습니다.
매운탕
한식 중에서 해물탕 아주 싫어해서 좀 걱정했습니다. 그런데 매운탕 매우 달랐습니다. 매운탕에는 생선과 버섯과 나물과 감자 있습니다. 물론 매운탕이 맵지만 마음이 들었습니다.
마지막으로 볶음밥하고 죽을 먹었습니다.
냠냠
예전에는 볶음밥만 먹었습니다. 그런데 회식에서 이 음식을 먹고 지금은 좋아졋습니다. 어떤 음식을 추천합니까?

Wednesday, September 5, 2012

제 새로운 동네

8월25일에 정릉초등학교에서 시작했습니다. 8월후에 정릉 안 봤습니다. 정를 재미있어서 놀았습니다.

정릉에서 치하철으로 못가는데 버스로갈 수 있습니다. 길음역에서 정릉까지 아마 20분 걸립니다. 이 지방은 찐자 재미있습니다.
철 좋아하십니까? 저는 정릉에서 벌써 3게 찾았습니다. 여기에서 불교 곳 많은 것 같습니다.

건물 많습니다. 정릉이 성북에서 있어서 새로운하고 옛날 빌딩 볼 수 있습니다. 그리고 작은 개울 있습니다. 개울 옆에서 사람들이 간식 먹고 이야기합니다.

식당이 많고 싸는 편입니다. 외국 식당도 있습니다. 피자 스쿨, 파리 베게트, 등 있습니다. 오리 식당을 봤고 저기에 먹고 싶습니다. 오리 아주 좋아합니다.
등산하고 싶으면, 북한산 갈 수 있습니다. 우리 학교 찐자 가깝니다.
북한산 볼 수 있죠?
 

Monday, September 3, 2012

마크 & 다니엘

옛날에 마크랑 다니엘은 친한 친구였습니다. 하지만, 다니엘 씨에게는 큰 문제가 있었습니다. 어느날 다니엘 씨가 미국으로 이사하기로 했습니다. 마크 씨는 진짜 슬퍼져서 다니엘 씨한테 같이 놀자고 했습니다. 그런데 다니엘 씨가 매주 바빠서 못 만났습니다. 마크 씨는 대학로에서 45 분 동안 기다렸습니다. 다니엘 씨는 마크 씨를 그동안 많이 바람 맞혔습니다. 마크 씨는 화가 나서 두 사람이 싸웠습니다. 마크씨가 다니엘 씨를 죽였습니다.
마크랑 다니엘

끝!

Sunday, September 2, 2012

한국에서 재일 싫는 곳

저는 한국에서 일년 더 계속할거여서, 서울출입국관리사무소 가야 했습니다. 옛나레 갔지만, 올해 정말 힘들었습니다. 


저는 7월에 출입국관리사무소 갔습니다. 그 때, 수유에서 살아서 종로에서 출입국관리사무소 갈 수 있었습니다. 그 출입국관리사무소가 편하고 빨리 비자를 받을 수 있습니다. 그렇지만 비자가 8월부터 신청 못 했습니다. 8월에 다시 갔지만 용산구에서 새로운 아파트 이사하려고 해서 종로 사무소 못 사용합니다. 종로대신에 목동에 가야 했십니다. 목동 출입국관리사무소 최악이다. 사람들이 정말 많고 집에서 멉니다. 첫번제 거기에 간데  계약 도장 없어서 다음날 다시 갔습니다. 드디어 비자를 받았습니다. 하지만 전혀 목동에 다시 가고 싶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