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ednesday, June 19, 2013

한강공원과 팔색삼겹살

일요일에 친구랑 한강공원에 갔어요. 날씨가 아주 화려해서 너무 화창하고 좋아서 밖에 앉아 얘기를 하고 싶었어요. 같이 Scattegories라는 카드 게임을 했어요. Scattegories에서 카드 세트 두 게 있다.는 두개의 카드 세트가 있어요. 한 세트에 다양한 범주들이 나열되어 있고 다른 세트에 문자를 써 알파벳이 쓰여있어요. 각 세트에 카드 한장을  뽑은 한 후 맞은 단어를 찾아야 해요. 예를 들면, 범주가 '동물'이고 문자가 'f'라면, F로 시작하는 단어를 말해야되요 (ferret, falcon, fish, 등). 재미있겠지요! 한국에서 비슷한 게임이 있나요?  

게임을 한 후 밥을 먹으로 신촌까지 걸어 갔어요.
여의나루역에서 출발하여 서강대교를 건너 신촌까지 걸어갔어요. 계속 직진으로 걸어 갔고 30분 후에 신촌에 도착했어요.


신촌에서 유명한 팔색 삼겹살을 먹었어요. 삼겹살에 지방이 많아 사실 좋아하지 않는데, 팔색 삼겹살은 정말 맛있었어요. 팔색한상이라는 것을 맛이 여덟 게 있어서 주문했어요.
다양한 삼겹살을 맛보기 위해 팔색 한상을 주문했어요.
인삼, 마늘, 허브, 와인, 등 맛도 있고 모든것이 좋았지만 나는 된장 삼겹살이 가장 맛있고 좋아합니다. 다시 가고 싶어요! 웹사이트에서 정보를 볼 수 있어요. 냠 냠 냠 http://www.palsaik.com/



No comments:

Post a Comment